부안군청 드림스타트센터는 진로탐색 및 경제교육을 위해 오는 7일~8일(1박2일)로 어린이 경제 CEO 프로그램 진행한다.
어린이 경제 CEO 프로그램은 드림스타트 센터를 이용하는 초등학생 3학년~6학년 총 60명을 대상으로 키자니아, 화폐박물관, 국립중앙박물관 등을 견학하는 1박2일 캠프로 진행되며 나에게 맞는 직업찾기, 화폐의 역사탐방 등 다양한 직업세계를 알고 우리나라의 경제 흐름을 파악하는데 도움이 되는 과정으로 진행된다.
프로그램에서는 90여 가지의 다양한 직업 중에서 평소 관심 있는 직업을 선택해 체험하면서 미래의 꿈에 대한 진로를 탐색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화폐의 역사 및 쓰임새에 대한 직접 체험을 통해 아동들이 쉽게 경제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군 관계자는 “미래를 이끌어 갈 아동들이 희망과 꿈을 키우며 자랄 날 수 있도록 다양한 직업 체험 기회를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진행하도록 노력하겠다”며 “드림스타트 어린이 경제 CEO 프로그램에 관심이 있는 드림스타트 아동들은 현재 접수 중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당부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