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니페스토 대상 기초자치단체 최우수상
“민선 5기 공약이행 평가 전국 최우수군 선정 이라는 군민들의 신뢰는 군정 운영의 가장 큼 힘이 됐습니다. 앞으로도 군민과의 약속을 제1의 가치로 아는 목민관이 되겠습니다”
2014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에서 기초자치단체 최우수상을 수상한 황숙주 군수의 수상소감이다.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에서 주관한 2014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시상식이 1일 서울글로벌센터에 국제회의장에서 열렸다.
이날 시상식에는 이성보 국민권익위원장, 윤후덕 국회의원과 매니페스토 관계자, 수상자로 박원순 서울시장, 황숙주 군수 등 광역 및 기초단체장 30여명이 참석했으며 황 군수는 선거공보분야 기초단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로써 순창군은 2013년, 2014년 공약이행 평가 전국최우수군 선정에 이어 민선 6기 선거공보 분야에서도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진기록을 세웠다
이번 약속대상 선정은 지난 6. 4 지방선거에 출마한 광역·기초단체장·교육감 등의 공약집 선거공약서, 선거공보를 대상으로 공약의 창의성(10점), 내용성(20점), 형식성(20점) 등 총 3개 분야 22개 세부지표에 대해 평가해 수상자를 선정했다.
한편 황 군수의 공보물은 지역현안에 대한 충분한 이해를 바탕으로 군민이 원하는 군민체감형 사업들이 공약으로 제시됐으며 군민모두가 함께하는 순창발전이라는 비전 실현을 위한 45개 공약사업의 사업기간, 투자예산 등이 체계적으로 제시되어 평가지표 모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