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으랏차차 무주 경제 살리자"

군, 26일 남대천 일원서 무선보트 대회

무주군이 ‘2015 무주경제야 살자! 무선보트대회’를 오는 26일 개최한다.

 

‘으랏차차 무주경제를 살리자’라는 테마로 무주반딧불시장 앞 남대천 일원에서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무주군 무선조종협회가 주관하고 무주군과 무주군 관광 협동조합, 반디노리 협동조합 등이 함께 추진한다.

 

주최 측은 무주군의 아름다운 자연과 반딧불 시장의 활기가 조화를 이루며 대회 참가자들에게는 힐링의 여유를, 지역주민과 관광객들에게는 이색 수상레포츠를 관람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글로우 통합전과 전동 통합전, 가솔린 통합전 등 3종목으로 개최될 예정인 이번 대회는 60개 팀 200여 명이 참가해 실력을 겨루게 되며 관람학생들은 고무동력 배 만들기 체험도 해볼 수 있다.

 

또한 25일 낮에는 반딧불시장 토요장터가, 밤에는 ‘맛있게 먹GO! 신나게 놀GO! 재밌게 보GO! 좋은 것 사GO!’ 야시장이 함께 열려 연계관광효과도 가져올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김효종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전북도의회 농업복지환경위원회, 행정사무감사 실시

사회일반문형배 “지역균형발전은 좋은 정책 아닌 유일한 정책”

교육일반[NIE] 좁아진 일자리의 문과 해외로 향한 청년, 그 뒤에 남겨진 질문

스포츠일반[전북체육 종목단체 탐방] (13) 전북자치도씨름협회

오피니언[사설]새만금 글로벌청소년센터, 활용 방안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