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아산면 소재 (주)골프존카운티 선운 송지헌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들은 지난 10일 불우이웃을 위한 사랑의 김장김치를 담가, 훈훈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이날 담근 1000포기의 김장 김치는 관내 14개 읍·면 71가구(다문화가정 36가구, 기초생활수급자 35가구)에 라면, 동복 의류, 학용품 등과 함께 전달됐다. 이번 행사는 골프존카운티 선운 임직원들이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임직원 자선골프대회 및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모금한 1000만 원으로 마련했다.
송지헌 대표는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고 있는 이번 행사 등을 통해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며 “비록 작은 정성이지만 다문화가정을 비롯한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라도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골프존카운티 선운은 스크린골프의 대명사인 골프존이 운영하는 18홀 정규 대중골프장으로 지속적으로 지역주민에게 봉사활동을 펼치는 등 모범적인 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