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진안홍삼연구소(소장 고근택)는 지난 3일 진안군 장애인보호작업장과(대표 오동환) ‘진안홍삼 초코파이’제품개발 및 상표사용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두 기관은 공동으로 제품을 개발하고 기술 이전·전수, 제품 고급화 등을 실시한다. 또한 개발된 제품의 품질관리 및 사업화 지원, 마케팅을 서로 협력하기로 했다.
진안홍삼연구소는 그동안 지속적인 기술 개발을 통해 홍삼 마스크팩, 아이나라홍삼 등 총11건의 기술이전 성과를 거두어, 명실공히 진안홍삼의 든든한 버팀목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 신뢰 확보 노력의 결과 지난해 대표브랜드 대상에 이어 올해는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으로 선정된바 있다
이항로 진안군수는 “이번 협약식은 우리군의 대표산업인 진안홍삼과 관내 장애우의 공동체인 장애인보호작업장이 함께 뜻깊은 협약을 맺은 것으로, 앞으로도 진안홍삼의 기술개발, 신제품 출시 등 새로운 시도를 통하여 진안홍삼산업 발전에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