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나운동 은파유원지 인근에 신축한 라마다군산호텔이 지난 18일 문동신 군산시장 및 익산시장, 전북도 정무부지사 등 각계각층의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그랜드 오픈식을 진행했다.
라마다군산호텔은 지상 16층, 지하 2층 총 137실 규모로 1층에 레스토랑과 비즈니스센터, 2층에 연회장 등이 있다,
지하 1층에는 스파와 피트니스센터가 자리하고 있으며, 인근에 군산 대표 관광명소인 은파호수 및 반경 3㎞ 내에 상업시설 및 문화시설, 관공서 등이 들어서 최적의 입지 환경을 갖췄다는 평을 받고 있다.
객실 내부는 고객 동선을 고려, 책상과 화장대를 함께 이용할 수 있으며 공간 효율을 위해 수납공간을 늘렸고 전선 등은 최대한 보이지 않게 마감하는 등 짜임새 있고 섬세한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라마다군산호텔은 오는 9월 도내에서 열리는 세계지방정부연합 ‘아시아·태평양지부(UCLG-ASPAC) 총회’ 메인 호텔 및 총회본부 후보로 선정되는 등 아름다운 은파호수 전경을 파노라마로 특별한 휴식과 추억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