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남원소방서 '대한민국 안전대상' 후보 공모

남원소방서(서장 이홍재)는 오는 6월 9일까지(콘텐츠 공모는 7월 28일까지) 남원·순창지역 기업과 단체 및 개인을 대상으로 ‘제16회 대한민국 안전대상’ 후보를 공개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우수기업상(6부문), 특별상(4부문), 안전문화 콘텐츠 공모(1부문) 등 총 11개 부분, 32개 상을 두고 경쟁하는 ‘대한민국 안전대상’은 국민안전처와 경향신문사가 주최하는 명실상부한 안전 분야 최고의 상으로서 국내 안전 분야의 가치를 북돋고 자율적인 안전관리를 유도하기 위해 우수 소방대상물과 안전관리 유공자에게 주어진다.

 

우수기업상은 최근 2년간 소방방재 관련 피해발생 사실이 없고 산업재해율이 낮아야 하며, 특별상은 안전문화에 크게 기여한 공로가 있거나 소방안전용품 또는 안전장치 등을 개발하고 보급한 개인이나 기업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또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내용이나 국민들의 안전한 삶을 위한 아이디어 등을 주제로 UCC(영상)이나 웹툰을 제작해 안전문화 콘텐츠 공모 분야에 참여할 수 있다.

 

신청서류는 국민안전처, 한국안전인증원, 한국소방산업기술원, 한국소방안전협회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방문, 우편, 인터넷, Fax 등을 활용해 한국안전인증원, 국민안전처 또는 남원소방서에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안전인증원 사무국(02-6291-0103~5) 또는 남원소방서(063-620-3744)로 문의하면 된다.

강정원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국립진안고원산림치유원 전북 동부권 활성화 마중물 될까

군산“서해안 철도 군산~목포 구간, 국가철도망에 반드시 반영돼야”

익산숲이 일상이 되는 녹색정원도시 익산

문학·출판전주문인협회 ‘다시 읽는 나의 대표작’

문학·출판교육 실종 시대에 던지는 질문, 신정일 ‘언제 어디서나 배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