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남원시 '내 마음속 愛 나눔 캠페인' 홍보 앞장

이환주 시장, 후원자 1호 등록 / 서거석 전북후원회장과 캠페인

▲ 이환주 남원시장과 서거석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전북후원회장이 22일 남원시청 로비에서‘내 마음속 愛 나눔 모닝캠페인’에 동참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남원시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전북지역본부(본부장 소동하)와 ‘내 마음속 愛 나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이환주 남원시장과 서거석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전북후원회장이 22일 남원시청 로비에서 모닝캠페인을 펼쳤다.

 

이환주 시장의 후원자 1호 등록에 이어 양규상 남원시 총무국장이 후원자 2호로 등록했으며, 강복대 남원시 부시장을 비롯한 간부 공무원들도 후원자 등록을 했다.

 

이날 남원시청 직원들도 출근하면서 ‘내 마음속 愛 나눔 캠페인’에 동참했다.

 

서거석 전북후원회장은 “부임 첫 행사를 남원에서 시작하게 돼 기쁘다”면서 “후원자들의 따뜻한 손길과 사랑이 소외되고 있는 가정에게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후원사업 홍보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시와 전북지역본부는 나눔 캠페인 기간 동안 실·과·소, 읍·면·동, 유관기관, 기업, 단체 등을 방문해 홍보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강정원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익산익산패션단지 주얼리 임대공장 4동 입주 확정

군산군산시 조촌동행정복지센터 신청사, 29일부터 업무 개시

익산익산시 발달장애인 평생교육센터 착공

법원·검찰지인 속여 14억 편취한 60대 ‘징역 7년’

경찰경찰청, 총경 전보 인사 단행⋯전북경찰청 간부 20명 자리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