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진안군의회 제241회 임시회 개회

진안군의회가 제241회 임시회를 4일 개회했다. 회기는 오는 14일까지 11일간 계속된다.

 

군의회는 이번 임시회에서 군정질문 및 주요사업장 현장방문을 실시하고, 2017년도 제2회 추가경정 일반·특별회계 세입·세출예산안 및 각종 조례안 등의 심의·의결한다. 행정사무감사를 위한 특별위원회도 구성 및 운영한다.

 

4일 오전에는 1차 본회의를 열어 김광수, 신갑수, 이한기 등 3명의 의원이 날카로운 군정질문을 실시하고 군수로부터 쫀쫀한 답변을 받았다. 같은 날 오후에는 운영행정위원회(위원장 배성기)를 열어 마이산 북부 관광단지 호텔조성사업(2지구) 공유재산 관리계획안 등 8건을 심의했다.

 

5일 오전에는 산업건설위원회(위원장 김남기)를 열어 진안군 홍삼·한방산업 육성 지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6건을 심의할 예정이다. 같은 날 오후에는 2차 본회의를 열어 제2회 추가경정 일반·특별 세입·세출예산안에 대해 유근주 부군수로부터 제안 설명을 들을 계획이다.

 

오는 6일에는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 위원장 및 간사 선임하고, 올해 행정사무감사 계획서를 의결한다.

국승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읍정읍서 ‘정읍사 달빛盃 청소년e스포츠대회’ 열려

고창오세환 고창군의원,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 의정정책대상’ 최우수상 수상

익산익산 함라산 야생차 군락지 ‘국가 산림문화자산’ 지정

스포츠일반전주출신 쇼트트랙 김아랑, 선수 은퇴…밝은 미소로 작별 인사

무주‘무주 반딧불 샤인머스켓’ 서울시민 입맛 손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