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고창전통시장 가을 축제 29일까지 체험·할인행사

▲ 고창전통시장이 2017 코리아세일 페스타’와 ‘제44회 고창모양성제’를 맞아 25일부터 오는 29일까지 가을축제 행사를 진행한다.

고창전통시장이 글로벌 쇼핑·관광 축제인 ‘2017 코리아세일 페스타’와 ‘제44회 고창모양성제’를 맞아 25일부터 오는 29일까지 가을축제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고창전통시장 가을축제는 고창의 대표축제인 ‘고창모양성제’와 연계해 고창의 문화와 역사적 가치를 알림과 동시에 고창전통시장에서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를 선보인다.

 

행사 기간 내에 고창전통시장 모든 구역에서는 할인행사가 진행되며 ‘고창읍성’과 고창전통시장을 잇는 스템프 행사도 열린다. 또한 전통시장 상품권을 증정해 장보기 체험도 선보인다.

 

오는 28일에는 상인회의 풍물놀이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국악 공연이 펼쳐지며 먹거리장터와 팽이 돌리기, 투호, 제기 차기 등의 전통놀이 체험행사도 함께 열린다.

 

29일에는 먹거리장터, 민속놀이 체험 행사를 운영하고, 초대가수와 함께하는 노래자랑도 개최된다.

 

고창전통시장 최만영 회장은 “이번 행사로 주민과 관광객, 고창전통시장 상인들과의 교류와 소통의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전통시장에서 즐거운 만남과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성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난 별정직이라 괜찮다?...전북도립국악원 직원, 특정후보 지지 독려 논란

정치일반호남 정치권 "남원·동전주 잇는 ‘한반도 KTX’ 제5차 국가계획 담겨야"

정치일반정읍 돼지농장서 아프리카돼지열병...전북 8개 시·군 이동중지 명령

스포츠일반[올림픽] 스노보드 결승서 '2전 3기' 최가온, 감동의 금메달 목에 걸었다

법원·검찰전북변호사회 “전주가정법원설치 법안 국회 본회의 통과 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