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6일 군산시 숙련기술인 채용박람회 개최

군산시가 6일 군산고용복지플러스센터 4층 상설채용관에서 ‘2018년 군산시 숙련기술인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구인기업과 구직자 간의 면접을 통해 실질적인 채용의 장을 마련하고 채용정보관의 일자리 관련기관 전문가를 통해 양질의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에는 (주)동우팜투테이블, (주)부일, (주)HR 가온누리 등 군산시 및 인근 우수 중견·중소기업 등 30개사가 참여해 130여 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또한 구직자의 관심을 끌기 위한 이벤트로 직업선호도 검사관,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컨설팅관, 면접 이미지 메이킹관 등의 다양한 부대행사관도 운영한다. 채용박람회에 참가하고자 하는 구직희망자는 이력서를 지참하여 방문하면 되며, 기타 자세한 문의는 잡코리아 전북지사(063-232-3411)로 하면 된다.

 

시의 한 관계자는 “이번 채용박람회 개최로 조선업 퇴직자뿐만 아니라 일반 구직자에게도 폭넓은 취업기회와 양질의 일자리 정보가 제공되고, 중소기업이 지역의 인재를 채용할 수 있는 좋은 창구 기능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문정곤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만평[전북만평-정윤성] 민주당-조국혁신당 합당 물 건너가…

부안새만금 RE100 국가산단 최적지는 부안

오피니언[사설] 민주당, 전북이 텃밭이라 만만한가

오피니언[사설] 민주당, 송곳 검증으로 흠결 후보 걸러내라

오피니언출판기념회의 정치적 함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