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관광협의회, 홍보나서
예촌·소리여행 상설공연 등
남원시와 남원시관광협의회가 여름 휴가시즌을 앞두고 찾아가는 남원관광 세일즈에 나선다.
‘당신의 여름 휴가, 남원을 선물하세요!’를 슬로건으로 전국 유명관광명소 및 고속도로 휴게소를 찾아 남원의 여름을 알릴 계획이다.
지난 16일에는 전주와 군산일원 유명관광지에서 남원의 여름을 홍보했다.
이번 홍보활동은 2017 한국관광의 별로 선정된 남원예촌과 군산 시간여행 등 전북도내 관광자원을 연계해 관광만족도를 높인다는 복안이다.
또 한 장의 카드로 다양한 여행정보와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는 전라북도 투어패스 카드를 적극적으로 홍보하여 잠재관광객을 유인할 계획이다.
이날 홍보활동에는 남원의 대표 공연브랜드인 신관사또부임행차 공연단과 관광협의회, 남원시 관광과 직원이 함께해 홍보효과를 높이기로 했다.
천혜의 자연경관을 갖고 있는 지리산 중심도시 남원시는 오감이 즐거운 여름휴가를 선물할 계획이다.
대한민국 최고의 한옥숙박시설인 남원예촌에서는 한옥의 아늑함을 몸과 마음으로 느낄 수 있으며, 뱀사골계곡과 구룡폭포의 시원한 물줄기는 더위를 한걸음에 물러나게 한다.
정령치에서 별을 헤는 밤은 어른들에게는 어릴적 기억을, 어린이들에게는 꿈과 추억을 만들어 주기에 충분하다.
또한 국악의 본 고장답게, 한 여름밤 소리여행 상설공연도 감상할 수 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