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군산시, 노인종합복지관 수탁기관 모집

군산시가 군산노인종합복지관의 위탁 기간이 만료됨에 따라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노인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효율적으로 복지관을 운영할 수탁 기관을 공개 모집한다.

 

이번에 선정되는 수탁 기관은 2016년도 8월 사회복지사업법 변경으로 위탁 기간이 5년으로 조정됨에 따라, 향후 5년간 군산노인종합복지관을 운영하게 된다.

 

군산노인종합복지관의 운영을 맞고자 하는 기관은 주 사무소가 전라북도에 소재하거나 분사무소(지부)가 등기부상 전라북도에 등재된 법인이어야 하며, 오는 14일부터 21일까지 방문접수로 신청을 받는다.

 

공개모집 관련 서류는 군산시청 홈페이지(www.gunsan.go.kr)에서 받을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산시 복지지원과(063-454-3182)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군산노인종합복지관은 지난 2000년 7월 설치된 이후 지난 18년간 사회복지법인 삼동회에서 수탁받아 운영했으며, 하루 평균 1000여 명의 어르신에게 다양한 프로그램과 동아리 활동을 지원해 왔다.

문정곤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국립진안고원산림치유원 전북 동부권 활성화 마중물 될까

군산“서해안 철도 군산~목포 구간, 국가철도망에 반드시 반영돼야”

익산숲이 일상이 되는 녹색정원도시 익산

문학·출판전주문인협회 ‘다시 읽는 나의 대표작’

문학·출판교육 실종 시대에 던지는 질문, 신정일 ‘언제 어디서나 배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