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이항로 진안군수, 연초 읍·면 순회 방문

이항로 진안군수가 새해 11개 읍·면을 순회 방문해 주민과의 소통에 나선다.

이번 연초 방문은 14일부터 오는 23일까지 대략 1일 2개면씩 6일 동안 11개 읍면을 차례로 돌면서 진행된다. 방문은 △14일 성수·백운 △15일 부귀·마령 △18일 안천·용담 △21일 동향 ·상전 △22일 진안읍 △23일 정천·주천면 순으로 진행된다.

이 군수는 각 읍·면무소에서 주민과의 대화를 실시하고 지역 내 주요 경로당을 찾을 예정이다.

주민과의 대화에서 이 군수는 군정을 설명하면서 민선7기 주요 정책에 대한 군민 이해도를 높이고 관심과 협조를 요청할 예정이다. 경로당 방문에서는 고령 주민들의 애로사항은 물론 고견을 적극 청취한다.

연초 방문에서 이 군수는 올해 군에서 시행하는 주요 사업과 읍·면 핵심사업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주민들에게 설명할 계획이다.

이 군수는 “군민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직접 챙기겠다. 군민 소득향상에 초점을 맞춰 잘사는 진안 만들기에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국승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1조 2000억 인공태양 유치 시동…전북 민·관·학 손잡고 대장정 돌입

사건·사고군산 태양광 시설서 불⋯인명피해 없어

사건·사고군산서 흉기 들고 거리 배회한 60대 검거

정치일반이틀째 밤샘수색에도 울산화력 실종자 2명 못찾아…수색 계속

자치·의회임승식 전북도의원, 노인 임플란트 지원근거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