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부안군체육회, 2019년 제1차 정기 임원운영회 개최

부안군체육회(회장 권익현)는 지난 15일 부안컨벤션센터에서 체육회 임원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도 제1차 정기 임원운영회를 개최했다.

이날 운영회에서는 2018년도 사업 결과 및 세입·세출 결산 보고와 2019년도 사업 계획에 대한 승인건을 의결하고 오는 5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개최하는 2019년 전국소년체전에서 바둑, 요트 종목을 부안군에서 성공 개최할 것을 다짐했다.

또 새만금컵 전국요트대회와 전국소년체전 개최로 부안군 지역경제 활성화와 이미지 홍보에 기여할 것을 논의하였다.

부안군체육회는 2019년 생활체육지도자를 1명 추가해 생활체육 인구를 늘릴 예정이며 체육행사 안전을 위해 응급차량 배치비 600만원과 이동식 자동 심장충격기 2대를 구입할 예정이다.

특히 체육회 기금 5000만 원을 확보해 학생들을 위한 주말 생활체육학교를 운영하고 있어 다양한 계층에게 체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양병대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오피니언피지컬AI와 에너지 대전환과 협업이 우리의 미래다

경제일반[주간증시전망] 기존 주도주 비중 확대나 소외 업종 저가 매수가 바람직

군산한국건설기계연구원, 미래 건설기계 혁신·신산업 육성 앞장

오피니언[사설]미래 핵심 에너지기술 ‘인공태양’ 철저한 준비를

오피니언[사설] 위기의 농촌학교 활력 찾기, ‘자율중’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