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군산시 평생학습관, 재능기부 프로젝트 수강생 모집

군산시 평생학습관은 25일부터 5월 3일까지 생활 속 달인들이 직접 교육하는 프로그램 수강생 100명을 모집한다.

이번 강좌는 기본상식부터 전문영역까지 다양한 평생학습 분야는 물론 인문 관련 프로그램, 외국어 및 역사 교육 프로그램, 취미관련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인문 관련 프로그램은 4차 산업혁명 변혁의 시대를 대비해 자녀의 문제해결 능력을 향상시킬 하브루타 부모교실, UN이 인정한 세계 인성프로그램, 버츄 프로젝트 등이 진행된다.

외국어 및 역사 교육 프로그램은 미국 현지 경험을 토대로 한 실용 영어회화, 영상을 통해 배우는 중국 문화, 동아시아 삼국의 역사 강좌가 마련됐다.

이와 함께 △건강한 밥상 △재활용품을 활용한 퀼트 생활소품 △인물 스케치 △책읽어 주기와 독서코칭 △약초 강좌 등 취미 관련 강좌도 개설했다.

시 평생학습관은 이번에 진행되는 프로그램 중 강좌 평가가 우수하거나 시민의 호응이 높은 강좌를 정규 강좌로 편성할 방침이다.

무료 수강을 원하는 시민은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군산시평생학습정보망(https://lll.gunsan.go.kr) 또는 군산시평생학습관(454-5960)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환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익산조용식 전 전북경찰청장 , 익산시장 출마 공식 선언

정치일반조국 "與통합추진위 구성에 동의"…6월 지방선거 연대 성사 주목

정읍정읍시의회, ‘반도체 클러스터 전북특별자치도 유치 결의문’ 채택

정치일반김도영 예원예술대 교수, 평화통일 문화교류 공로로 대통령 표창

사건·사고군산서 통근버스가 화물차 들이받아⋯11명 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