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의회(의장 최등원) 제242회 제1차 정례회가 15일 간의 일정으로 3일 개회했다.
군의회는 이번 정례회에서 ‘2018 회계 연도 결산 및 예비비 지출 승인안’과 ‘2019년도 제1회 추가경정예산안’, ‘2019년 기금운용계획변경안’ 그리고 조례안과 동의안, 의견청취안 등 안건을 다루고 오는 17일 폐회한다.
이번에 상정된 조례안은 군의원 전체가 공동발의한 ‘완주군의회 의원 윤리강령 및 행동강령 조례 일부 개정 조례안’, ‘완주군의회 의원 공무국외여행규칙 전부 개정 규칙안’, 윤수봉 의원이 발의한 ‘완주군 아동학대 예방 및 방지에 관한 조례안’, 이인숙 의원이 발의한 ‘완주군 노인 목욕비 및 이·미용비 지원에 관한 조례안’, 최찬영 의원이 발의한 ‘완주군 지속가능한 친환경축산업 육성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 등이다.
최등원 의장은 개회사에서 “군민의 행복한 삶을 지키는 최소한의 기본권 보장에 전 의원 끝까지 견제와 감시의 끈을 놓지 않고 군민의 편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