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전주완주시군지부 주최
NH농협은행 전주완주시군지부(지부장 홍종기)는 농촌지역의 문화 향유를 위해 지난 25일 완주군 문예회관에서 ‘서울심포니 오케스트라’ 초청 푸른음악회를 개최했다.
NH농협은행 전주완주시군지부 주최로 열린 이날 서울심포니 오케스트라 공연은 이진권의 지휘로 모차르트 교향곡과 협주곡을 비롯, 이승호 플루티스트, 이수아 바이올리니스트, 이병기 오보이스트의 협연으로 진행됐다.
또 완주군 신봉마을 여성 농업인으로 구성된 ‘서당골 민요단’과 서울심포니오케스트라가 만나는 특별한 무대도 펼쳐져 300여 명의 관객들로부터 많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공연을 관람한 김혜연씨는 “완주에서 국내 최고 수준의 오케스트라 공연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니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홍종기 지부장은“풍류와 문화가 어우러진 ‘완전한 고을 완주’에서 멋진 음악회를 선물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농협은행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완주군 발전과 지역주민들의 행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