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임실군, 2019년 핵심사업 추진상황 보고회

▲ 심민 군수
▲ 심민 군수

심민 임실군수는 25일 11월 중 확대 간부회의를 개최하고 주요 핵심 및 현안사업에 대한 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보고회에는 주요 간부와 관련 팀장급 등 80여명이 참석, 2021년 국가예산확보 신규사업 발굴현황도 점검했다.

아울러 지방재정 집행 추진상황과 지자체 합동평가 대응상황 등을 검토하고 문제점과 쟁점사항에 대한 토론도 펼쳤다.

심군수는 특히 치즈테마파크와 옥정호 권역 생태관광, 성수산 관광지 개발 및 반려동물 거점조성 추진 등을 청취했다.

이밖에 관광지와 임실읍 행복누리원, 임실군 공공도서관 건립 및 관촌 체육문화센터 등도 진행상황도 점검했다.

이를 통해 주민생활을 책임질 각종 사업에 대해 부서장의 보고와 함께 가시적 목표달성과 성공적인 마무리를 주문했다.

또 역점을 두고 추진중인 출산과 보육행정, 일자리 및 정주여건 개선 등 인구정책 사업의 신속한 추진도 촉구했다.

현안 해결을 위한 내년도 국비확보 신규사업 발굴에도 전 직원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부서간 협업을 강력히 지시했다.

예산집행에서는 금년도 출납 폐쇄기간 도래에 따른 이·불용 최소화를 위한 상황을 면밀히 점검했다.

이를 통해 중앙 및 전북도가 실시하는 각종 대외평가와 시상, 정부합동평가 등 실적관리 선정에도 철저히 대응할 것을 당부했다.

군은 이날 회의를 통해 문제점과 쟁점사항을 부서장 책임하에 현장행정을 강화, 특단의 대책으로 가시적 성과를 창출한다는 방침이다.

심 군수는“금년도 성과를 최대한 끌어올리기 위해 효율적 집중적 사업관리에 총력을 다해 달라”며“능동적 적극행정으로 모든 역량을 발휘해 줄 것”을 당부했다.

박정우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장수장수군, 2025년산 공공비축미 건조벼 매입 시작

고창가수 정삼·이청아, 고창군 귀농귀촌 홍보대사 위촉

자치·의회전북 하수서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검출

고창심덕섭 고창군수, 김병기 원내대표·한병도 예결위원장 만나 지역 핵심사업 건의

정치일반정년 1년 늦추면 고령 정규직 5만명 은퇴 미뤄질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