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군산시, 농업 분야 공무원 업무 연찬회

군산시농업기술센터(소장 김병래)가 최근 농업인 회관 강당에서 농업분야 업무 공유와 협업체계 구축을 위한 농업분야 공무원 업무 연찬회를 개최했다.

이번 업무 연찬에서 80여명의 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추진성과 및 농업분야 보조금 지원사업의 도출된 문제점 개선책 토론과 함께 2020년 중점 추진사업에 대해 상호공유와 협업을 통해 추진하기로 했다.

또 현안사업에 대한 부서 간 이해의 폭을 넓히고 민선7기 농업 비전과 부합하도록 내년 사업을 중점적으로 추진키로 했다.내년도 신규사업 발표에 이어 농민상담소 활성화 방안과, 행정사무감사 및 시정연설 내용에 따른 향후 계획 등 최근 농업기술센터 안팎의 이슈에 대한 열띤 토론이 이어졌다.

김병래 소장은 “공무원의 업무에 대한 역량과 열정이 중요하므로 업무의 전문적인 영역을 살펴 역량을 모아 농업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의 디딤돌을 놓아야 한다”고 당부했다.

이환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전북 2026년 국가예산 ‘AI시대 에너지 실험도시’ 목표

정치일반전북도, 15일 전북대서 ‘올림픽 도시 포럼’

정치일반전북출신 황기연 수출입은행장 임명

법원·검찰‘이스타 항공 직원 채용 외압 혐의’ 이상직 전 의원, 항소심서 무죄

사회일반도내 10개 시·군 공무원 장애인 의무고용률 미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