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남원시의회, 의정 소식지 발간

남원시의회 의원들의 의정활동 소식을 생생하게 담은 소식지 ‘제41호 남원의정’이 21일 발간됐다.

남원의정에는 제8대 남원시의회 후반기 의장단과 상임위원회의 구성현황은 물론, 위원장의 의정활동 포부가 담겨있다.

이번 소식지는 지난 1월에서 8월까지의 의정활동이 기록돼 있으며 코로나19 상황 극복을 응원하는 전체의원의 메시지도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제234회 임시회부터 제237회 정례회까지의 5분발언 및 시정질문, 각종 안건처리 현황이 요약돼 있으며 지난 2년간의 전반기 활동이 정리된 페이지도 찾아볼 수 있다.

양희재 남원시의회 의장은 발간사를 통해 “수해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하고, 더 나은 내일을 꿈꾸는 남원시민의 발걸음에 힘이 되는 의회가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해마다 반기별로 발간되는 남원시의회 소식지 남원의정은 구독신청을 통해 우편으로 배송 받을 수 있고, 남원시의회 홈페이지에서 전자책으로도 볼 수 있다.

신기철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정부 “용인 반도체산단 이전 고민“…전북 “새만금이 적지”

정치일반전북 찾은 조국 "내란 이후 세상은 조국혁신당이 책임질 것"

김제김제에도 호텔 짓는다...베스트웨스턴-김제시 투자협약, 2028년 개관

김제김제지평선먹거리통합지원센터 개관식

전시·공연새로운 가능성을 연결하다…팝업전시 ‘적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