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군산시보건소, 비대면 출산육아교실 운영

군산시보건소가 가정에서도 안전하고 유익한 임신과 출산에 대한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비대면 출산육아교실을 운영한다.

이번 출산육아교실은 예비부모와 신혼부부들에게 건강한 출산을 유도하고 행복한 육아를 지원하기 위해 ZOOM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해 진행한다. 교육은 주 1회(매주 화요일 오전 10시30분~12시), 5주간 열린다.

주차별로 △태교와 순산운동 △출산과 순산요가 △모유수유 △육아교실 △친환경 아기용품 만들기 및 임산부와 영유아 구강건강관리 주제를 가지고 운영된다.

참여자는 모바일·노트북 등의 전자기기를 이용해 ZOOM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강의 링크를 전송받아 교육을 받을 수 있으며 참여자에게는 임산부와 수유부를 위한 맞춤 건강간식이 제공될 예정이다.

교육은 군산시에 주소를 둔 임산부, 예비·신혼부부, 출산 60일 이내 출산부 중 건강한 임신과 출산, 양육에 관심 있는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보건소 1층 모자보건실 방문 또는 전화 상담으로 접수 가능하다.

이환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장수장수군, 2025년산 공공비축미 건조벼 매입 시작

고창가수 정삼·이청아, 고창군 귀농귀촌 홍보대사 위촉

자치·의회전북 하수서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검출

고창심덕섭 고창군수, 김병기 원내대표·한병도 예결위원장 만나 지역 핵심사업 건의

정치일반정년 1년 늦추면 고령 정규직 5만명 은퇴 미뤄질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