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제14회 김제모악산축제, 방역 준비 만전

9일부터 11일까지 온라인 생중계·현장 드라이브인 방식 진행

제14회 김제모악산축제가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김제의 산, 모악산의 우리’를 테마로 7개의 풍성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시민을 찾아간다.

올해는 온라인 생중계 및 현장 드라이브인(Drive-in) 방식으로 진행해 코로나19로부터 시민들이 안전하게 축제를 즐길 수 있게 했다.

개막식, 집콕 모악산 나들이, 집콕 사생대회, 청춘 가요제, 집콕 경매 등 5개의 프로그램은 유튜브‘김제모악산축제’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 생중계된다.

아울러 자동차극장, 차콕 쇼핑 등 2개의 프로그램은 김제모악산 주차장에서 드라이브인(Drive-in) 방식으로 진행해 대면접촉을 최소화하여 안전하게 관람객을 맞이한다.

김제모악산 행사장은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관람객의 안전을 위하여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한다. 모든 행사 방문객은 입구에서 마스크 착용 확인, 발열체크, 출입명부 작성을 진행한 후 입장할 수 있다.

또한 행사장 내 손소독제 및 마스크 등 방역물품을 구비하고, 일 1회 이상 방역 소독을 실시할 계획이다.

박준배 김제시장은 “비대면 온라인 및 드라이브인(Drive-in)의 안전한 방식으로 모악산의 정취를 가득 담아 시민 곁으로 다가갈 예정이다”며 “집에서, 차에서 안전하게모악산축제를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최창용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스포츠일반[올림픽] 황대헌, 반칙왕 오명 털고 은빛 질주…드디어 웃었다

사회일반한 달 전부터 ‘예약 마감’⋯설 앞둔 반려동물 호텔에 무슨 일

산업·기업'셔틀버스 중단’ 첫 명절…"정주 여건이라도 잘 됐으면"

사건·사고전주 아파트서 불⋯30대 거주자 병원 이송

정치일반'포근한 연휴 시작' 선물꾸러미 든 귀성객 발길 이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