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정읍시에 이웃돕기 1억원 상당 생필품 기탁

취약계층에 전달

image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취약계층 지원 생필품 1억원 상당 기탁 사진=정읍시 제공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대표 김정안)은 22일 LG생활건강과 대·중소기업 농·어업협력재단으로 부터 기탁받은 약 1억원 상당의 생필품을 정읍시에 전달했다.

LG생활건강과 대‧중소기업 농‧어업협력재단은 코로나19 확산세에 따른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 위해 물품을 전달했다.

김정안 대표는 “코로나19 지속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소중히 쓰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지속적인 후원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희망사는 2007년 설립된 사회 공익법인으로 복지혜택으로부터 소외된 취약계층 이웃과 아동·청소년을 후원하고 있다. 

지난해 4월에는 정읍시와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지역 내  아동·청소년 12명에게 800만원 상당의 장학금과 컴퓨터를 지원한 바 있다.

임장훈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군산새만금에서 다시 뛰는 군산 수산업, 글로벌 K-씨푸드 중심지로

스포츠일반테니스 ‘샛별’ 전일중 김서현, 2025 ITF 월드주니어테니스대회 4강 진출

오피니언[사설] 진안고원산림치유원, 콘텐츠 차별화 전략을

오피니언[사설] 자치단체 장애인 의무고용 시범 보여라

오피니언활동적 노년(액티브 시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