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자체기사

정읍시새마을회 새마을문고 정읍시지부, 나눔텃밭 조성 고구마 식재

600여평 텃밭 수확 고구마 취약계층에 기부 예정

image
새마을문고 정읍시지부 회원들이 조성한 나눔 텃밭에서 고구마 식재 봉사활동을 펼쳤다. 

정읍시새마을회(회장 김학구) 새마을문고 정읍시지부(회장 손경호)는 지난 11일과 12일 초산동 소재 나눔텃밭에서 고구마 식재 자원봉사 활동을 펼쳤다.

손경호 회장과 임장훈 부회장, 강홍구 감사 및 읍면동 지회장, 회원 가족 등 30여명은 600여평 텃밭을 정리하고 비닐멀칭 후 고구마 순 8000여개를 식재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새마을문고 회원들은 오는 10월에 고구마를 수확하여 관내 취약계층에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새마을문고 정읍시지부는 지난해에도 나눔텃밭 600여평에서 수확한 고구마를 관내 복지시설과 아동센터 등에 기부하며 나눔문화를 실천한 바 있다.

임장훈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난 별정직이라 괜찮다?...전북도립국악원 직원, 특정후보 지지 독려 논란

정치일반호남 정치권 "남원·동전주 잇는 ‘한반도 KTX’ 제5차 국가계획 담겨야"

정치일반정읍 돼지농장서 아프리카돼지열병...전북 8개 시·군 이동중지 명령

스포츠일반[올림픽] 스노보드 결승서 '2전 3기' 최가온, 감동의 금메달 목에 걸었다

법원·검찰전북변호사회 “전주가정법원설치 법안 국회 본회의 통과 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