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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한국농어촌공사 정읍지사, '찾아가는 고객센터'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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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농어촌공사 정읍지사는 입암면에서 찾아가는 고객센터를 운영했다./사진제공=정읍지사

한국농어촌공사 정읍지사(지사장 서기수)는 지난27일 정읍시 입암면 제내마을(이장 이동준)과 인근 3개 마을(원접·송산·진산)주민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해결하기 위해 '찾아가는 고객센터'를 운영했다.

'찾아가는 고객센터'는 공사에서 농업인을 직접 찾아가 고객의 요구사항을 파악하고 현장에서 해결방안을 제시함으로써 고객에 대한 질적서비스 제고 및 현장중심의 고객만족을 실현하고자 하는 활동이다.

정읍지사에 따르면 이번 활동을 통해 물관리 및 시설물활용에 대한 지역 농업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여 해결방안을 제시하고, 하반기 영농 급수계획 및 농지은행사업에 대한 홍보도 병행했다.

서기수 지사장은 “찾아가는 고객센터 운영을 확대하여 농업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고 실제 필요로하는 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임장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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