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가 제10회 군산시간여행축제 대동놀이마당 참가팀을 모집한다.
대동놀이마당은 근대5종(수영‧사격‧펜싱‧승마‧크로스컨트리종목)을 유쾌하게 각색한 이색 5종 경기와 줄다리기로 구성됐으며 행사장소는 옛 군산초등학교이다.
이색 5종 경기는 △수영-물안경과 수영모 쓰고 에어바운스 먼저 통과 △사격-코끼리코 돌고 장난감 총으로 과녁 맞추기 △펜싱-장난감 펜싱칼로 풍선 터트리기 △승마- 장난감 말타고 먼저 도착 △크로스컨트리-2인 3각 경기 등 내용이다.
개인전은 현장에서 접수 가능하고 누구나 참가할 수 있지만 단체전은 줄다리기 10명(남녀혼성), 근대5종은 5명이 팀을 이뤄 사전접수 시 가능하다.
특히 단체전은 우승 시 게임별로 금상 50만원, 은상 30만원, 동상 20만원 상당의 군산사랑상품권이 주어진다.
이색 근대 5종 경기의 개인전은 팀당 2명에서 5명까지 참여가 가능하며 축제기간 최고기록을 달성한 팀 대표에게 축제 기념품 종합세트가 제공된다.
줄다리기의 경우 1대1 게임으로 진행되고 양쪽 끝에 놓인 기념품을 먼저 잡는 사람이 우승하게 된다.
이와함께 옛 군산초등학교에서 대동놀이마당 뿐만 아니라 역전의 명수 50주년 기념 야구 게임장과 ‘추억의 로-라장’도 운영된다.
한편 제10회 군산시간여행축제가 내달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옛 시청사거리에서 내항사거리 대학로 등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