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한명숙 남원시의원, 2022년도 대한민국 자치대상 수상

image
한명숙 남원시의원이 27일 2022년도 제15회 대한민국 자치대상 기초부문 복지대상을 수상했다/사진제공=한명숙 의원

한명숙 남원시의원이 지난 27일 대한민국 지방자치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여의도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2022년도 제15회 대한민국 자치대상 기초부문 복지대상을 수상했다.

뉴스더원와 시대일보가 주최한 이번 시상식은 특별 부문, 단체장 부문, 광역의회 부문, 기초의회 부문 등으로 진행됐다.

한 의원은 남원시 복지 강화와 사회적 약자를 위한 정책개발에 힘쓰고 심도있는 예산 및 결산 심사를 통한 건전재정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 제8대 남원시의회 전반기 자치행정위원회 위원장으로 활동했으며  5분자유발언 및 시정질문, 조례발의, 의원연구단체(대표) 활동 등의 의정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한명숙 의원은 "의원으로서 시민들의 복지를 위해 노력했을 뿐인데 이러한 상을 받게되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시민을 위한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신기철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농어촌 기본소득, "재정자립도 최하위 지자체가 떠안을 ‘사후 청구서’"

정치일반현행법상 인공태양 부지 무상양여 불가한데도 “선정과정 공정”

정치일반민주당 호남특위 “특별한 희생에는 특별한 보상 현실화”

경제일반[건축신문고] 전북특별자치도 공공건축지원센터, 무엇을 해야 하나

문학·출판진정성 가득…김명자 첫 시집 ‘광야를 사랑하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