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정읍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은성수)와 정읍시(시장 이학수)는 지난1일 정읍시국민체육센터에서 '제17회 정읍시자원봉사자대회'를 개최하여 자원봉사현장에서 헌신 봉사한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학수 정읍시장, 고경윤 정읍시의회 의장, 염영선 전북도의원, 정읍시자원봉사센터 은성수 이사장과 김용복 센터장을 비롯한 300여명의 자원봉사자들이 참석했다.
시상식에서는 △최우수단체(정읍시여성의용소방대, 정읍시그린리더협의회) △우수단체(채움늘봉사단, 진심우정회, 정읍시자율방범연합회 등 16개) 표창이 수여됐다.
△전북도지사 표창은 김경미(느티나무가족봉사단), 이승임(채움늘봉사단), 이연순(귀사랑봉사단), (사)정읍시자원봉사센터(단체) 등 9명이 수상했다.
또 △정읍시장 표창 성민철(산악구조대), 백정옥(구름빵봉사단), 김민선(오순도순가족봉사단), 권대선(내장청년회)씨를 비롯해 정읍시의장 표창 4명, 전북교육감표창 2명, 정읍교육장상 5명, 전라북도센터 이사장 표창 5명, 정읍시센터 이사장 표창 5명이 수상했다.
특히 은성수 이사장은 개인사비 1000만원으로 18개 우수봉사단체 시상금 500만원, 14명의 우수학생에게 장학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은성수 이사장은 “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힘든 가운데에도 자원봉사자들이 있었기에 세상은 아름다웠고 살만한 세상이었다”며 “자원봉사 문화가 지역사회에 제대로 정착할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