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군산시 ‘배달의 명수’ 앱 만족도 조사 진행

오는 22일까지 ⋯웹 개선 및 마케팅 활용

군산시는 ‘배달의 명수’의 소비자와 가맹점의 수요 파악 및 개선에 활용하기 위한 ‘만족도 조사’를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배달의 명수’ 소비자 및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이뤄지며, 총 12개 문항으로 배달의 명수 이용에 관한 사항과 수수료 유료화에 대한 의견을 묻는다.

조사 결과는 내달 10일까지 분석해 내년도 ‘배달의 명수’ 운영 방안 및 마케팅 기초자료로 활용할 방침이다.

설문조사 참여자 중 소비자 1000명 및 가맹점주 300명에게 선착순으로 배달의 명수 할인쿠폰 5000원권을 증정한다. 

쿠폰 지급 대상자는 이들 중 배달의 명수 어플 내 ‘내 보유쿠폰’에 할인쿠폰이 등록될 예정이다.

시 상권활성화재단 관계자는󰡒배달의 명수는 소상공인의 수수료절감에 기여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착한 어플”이라며 “앱 경쟁력 강화를 위한 소중한 자료로 활용될 이번 만족도 조사에 이용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배달의 명수 앱 만족도 조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배달의 명수'앱 배너 및 SNS(인스타, 페이스북), 고객센터(1899-8103), 군산시 페이스북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배달의 명수’는 2023년도 10월 말 기준, 가맹점 1700여 개소 , 가입자 14만2000여 명을 확보하고 누적 매출 280억 원을 기록했다.

특히 가맹점 수수료 절감액이 최소 19억여 원, 상품권 할인 및 각종 이벤트를 통한 소비자 혜택이 20억여 원에 이르는 등 소상공인 경쟁력 향상과 착한 소비 풍토 조성에 기여하고 있다.

이환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익산조용식 전 전북경찰청장 , 익산시장 출마 공식 선언

정치일반조국 "與통합추진위 구성에 동의"…6월 지방선거 연대 성사 주목

정읍정읍시의회, ‘반도체 클러스터 전북특별자치도 유치 결의문’ 채택

정치일반김도영 예원예술대 교수, 평화통일 문화교류 공로로 대통령 표창

사건·사고군산서 통근버스가 화물차 들이받아⋯11명 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