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장수가꿈 토마토랑 수박 축제가 오는 8월 9일부터 10일까지 이틀간 계북초등학교 일원에서 개최된다.
장수군 계북면은 개막을 앞두고 이종현 면장 주최로 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이정관) 주요 임원진과 계북면 토마토 연구회(회장 하정식), 수박 연구회(회장 김진원) 관계자 등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축제 세부적인 운영 방안에 대한 회의를 지난 25일 계북면 행복나눔터에서 진행했다.
계북면 축제추진위원회는 풍성한 축제를 구성하기 위해 관련 단체 간담회와 유사 농산물 축제 견학 내용 등을 기반으로 축제의 일자별·시간별 행사 운영 방향과 체험·참여·판매 등 축제장을 구성할 프로그램 부스의 세부 운영계획을 수립했다.
이와 더불어 관내 7개 읍·면 공공기관 게시판의 포스터 부착 및 현수막 게첨 등 본격적인 홍보 방안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져 대외적인 부분에 대한 준비에도 만전을 기했다.
이정관 위원장은 “축제의 원활한 준비를 위해 열정적으로 논의하는 축제 추진위원회의 모습에 감동했다”며 “적극 협조해 주시는 관내 각종 사회단체와 농산물 연구회 덕분에 보다 풍성한 축제로 구성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종현 면장은 “매회 이루어지는 회의를 통해 문제점이 하나씩 해결되고 있음을 느낀다”며 “남은 기간에도 세부사항들을 철저히 검토해 계북면 축제추진위원회를 비롯한 모든 면민이 만족할 수 있는 축제를 개최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