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장수 산서면 '제5회 산서희망무지개 축제' 성료

image
​산서면 제5회 산서희망무지개축제-난타공연                    /사진제공=장수군

장수군 산서면 ‘제5회 산서희망무지개축제’가 21일 산서 시장 일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산서희망무지개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고동금) 주관으로 개최된 이번 축제에는 최훈식 군수를 비롯해 최한주 군의장, 박용근 도의원, 한국희 군의원, 관내 주민 등 5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양파로 건강을’이라는 부제를 정해 양파음식체험·양파 전시, 외국음식체험 등 마을공동체부스운영, 주민 동아리 공연, 먹거리 장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고동금 위원장은 “회를 거듭할수록 산서면의 특색을 살리고 가치를 높이는 방향으로 나아가는 것 같아 기쁘다”면서 “이번 축제가 성황리에 마무리되도록 적극 협조해 주신 산서면민과 각 기관단체 및 공공기관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발전하는 축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훈식 군수는 “풍성한 가을의 초입에 열린 무지개축제가 다채로운 프로그램 운영으로 지역주민과 내방객에게 낭만과 추억을 선사했다”며 “이번 축제가 장수군의 가을철 축제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이재진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정읍서 70대 보행자 음식물 쓰레기 수거 차량에 치여 숨져

장수장수군, 개청 이래 첫 국민권익위 청렴도 ‘1등급’ 달성

정치일반전북자치도, 출연기관 경영평가 대수술…내년 새 기준 적용

정읍정읍시,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3년 연속 우수기관

정치일반‘완주 수소특화 국가산단’ 예타 통과…전북, 수소경제 선도 기반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