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한국농어촌공사 무진장지사, 성인병 건강 관리 캠페인

한국농어촌공사 무진장지사(지사장 오재준)가 25일 고혈압, 당뇨병, 고지혈증 등 성인병 예방과 건강 관리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지사 대회의실에서 장수군보건의료원 방문보건팀이 방문해 직원 3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image
보건의료원 방문 성인병 건강 관리 캠페인                 /사진제공=한국농어촌공사 무진장지사

이번 캠페인은 직원들의 복지 증진 및 지역 주민의 건강 증진을 목표로 혈압, 혈당, 콜레스테롤 측정을 통해 심혈관 질환 예방과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방문보건팀은 지사 직원 34명에게 혈압, 혈당, 콜레스테롤 수치 측정과 건강한 식습관 및 생활습관 개선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교육을 병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장수군 보건의료원 박점숙 과장은 “정기적인 건강검진과 관리가 중요하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지역 주민들이 건강에 대한 경각심을 가지고 개인 건강관리를 통해 행복한 삶으로 거듭 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오재준 지사장은 “직원 건강 관리를 위해 복지 프로그램을 강화하고 직원 건강검진 및 체력단련 행사 등 다양한 건강 관리 활동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재진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고창군 오리 농가서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확진

사건·사고경찰, 스쿨버스 들이받은 화물차 운전자 조사 중

초중등학령인구 감소에 전북 내년 초·중 학급당 학생 수 2∼3명 감축

임실임실군, 모든 군민에 민생지원금 20만원 지급

기획AI 산타, 산타 모집 암호문, 산타 위치 추적...이색 크리스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