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제19회 정읍전국실버영화제', 김근섭 감독의 ‘어머님의 춤’ 최우수상

image
제19회 정읍 전국실버영화제 시상식이 지난16일 정읍연지아트홀에서 개최됐다. 사진제공=전북영상협회

정읍시(시장 이학수)가 주최한 '제19회 정읍 전국실버영화제'에서 김근섭(전북자치도 정읍) 감독의 '어머님의 춤'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영화제를 주관한 전북영상협회(회장 현철주) · 전북과학대학교 방송연예미디어과(학과장 신대호)는 지난16일 정읍연지아트홀에서 본선에 진출한 16팀을 대상으로 시상식을 가졌다.

시상식은 MC 이만세의 사회로 가수 은샘, 서동례, 황금석, 박현정, 난타(김은정, 양차숙 외) 공연과 영화제 발전에 공로가 큰 김근섭, 라아리, 신대호교수에게 감사패가 수여됐다.

또, 우수상에 신춘몽(서울) 감독의 ‘보따리 탈출작전’과 김가람(충북 청주) 감독의 ‘미남씨는 짝사랑중’ 2편과 심사위원 특별상 3편, 장려상 10편에 대한 시상이 있었다.

한편 '정읍 전국실버영화제'는 고령화 사회에 노인문제 뿐만 아니라 노인들의 다양한 경험을 영화로 표현해 젊은 세대와 노인 세대가 서로 소통하고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임장훈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주전주시청 찾아와 돈봉투 건네고 사라진 익명의 기부자

경찰도민 84.6% “전북 치안 전반적 안전"

사회일반"관광타워복합개발사업, 전주 미래 상징할 세계적 랜드마크로"

경제일반[건축신문고] 아쉬움이 남는 건축물

문학·출판[전북일보 신춘문예 작가들이 추천하는 이 책] 박복영 시인-장선희 ‘조금조금 초록 벽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