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장수소방서, 제15대 한동규 서장 취임

image
한동규 소방서장

“청정지역 장수에서 새로운 만남으로 좋은 인연을 맺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습니다”

2일 장수소방서 제15대 한동규 서장의 취임 일성이다.

한 서장은 소방간부 후보생 출신으로 2001년 공직에 몸담은 이후 남원소방서 현장대응단장, 전북소방본부 현장조사분석팀장, 순창소방서 소방행정과장, 임실소방서장을 역임하며 소방 조직의 발전을 위해 헌신해 온 인물로 조직 내외에서 두터운 신망을 받아왔다.

특히 소방 행정업무에서 탁월한 기획력을 발휘하며, 현장 활동에서도 뛰어난 지휘력을 인정받았다.

이러한 경험과 역량을 바탕으로 새로운 리더쉽을 통해 지역사회 안전망 강화와 소방조직의 발전을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한동규 소방서장은 “소방의 기본근무를 충실히 이행하고 안전사고 방지 및 완벽한 안전을 확보할 것이며 안으로는 직원 간 소통과 화합으로 희망찬 장수소방서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재진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올해 100대 기업 여성임원 476명 역대 최다…전체 임원 중 6.5%

정치일반'검은 수요일' 코스피 6%↓…급등 부담 속 'AI 버블론'이 직격

군산“군산에 오면, 미래 체육을 만난다”

전주전주시의회, 18~26일 행감…시민 제보 접수

정읍정읍 바이오매스발전소 건립 공사중지 가처분 신청 기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