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자체기사

완주군 인구 10만 번째 주인공은 이서면 30대 전입자

이서면서 기념행사 열어… 공로증서, 기념식수 진행

image
완주군은 10만명 주인공인 나온 이서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유희태 완주군수와 유의식 완주군의장을 비롯해 관계 공무원, 지역주민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9일 인구 10만 명째 주민 등록을 기념하는 축하 행사를 가졌다. 완주군 제공

완주군 인구가 지난달 27일 10만 명을 돌파한 가운데 10만 명째 주인공은 이서면 전입자로 나타났다.

군은 지난달 26일 완주군 이서면 코오롱하늘채로 전입한 34세 남성이 완주군 인구 10만 명 돌파를 찍은 주민등록자라고 밝혔다.

완주군은 10만명 주인공인 나온 이서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유희태 완주군수와 유의식 완주군의회 의장을 비롯해 관계 공무원, 지역주민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9일 인구 10만 명째 주민 등록을 기념하는 축하 행사를 열었다.

축하행사에서는 인구 10만 번째 주민을 배출한 이서면에 공로증서와 꽃다발을 전달하고, 전 참석자와 함께 기념식수를 했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축사를 통해 “군민 모두의 노력과 협력 덕분에 완주군이 인구 10만 명이라는 중요한 이정표를 세울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정주 여건 개선과 지역 활력 증진에 더욱 박차를 가해, 누구나 살고 싶고 머무르고 싶은 완주군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완주군은 오는 14일 완주군 테니스장 일원에서 열릴 군민의 날 행사에서  ‘인구 10만 달성 비전 선포식’과 함께 대대적인 축하행사를 계획하고 있다.

한편, 완주군 인구는 9일 현재 10만66명을 기록하고 있다.

김원용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읍장기철 김대중재단 정읍지부장, 내년도 정읍시장선거 출마 선언

정읍안수용 민주당 먹사니즘 정읍대표, 정읍시장 선거 출사표

완주서남용 전 완주군의회 의장, 완주군수 출마 선언

정치일반李대통령 “산업·민주화 전 과정 어르신들 함께해…헌신에 감사”

정치일반‘주민 주권 시대’ 전북도… 주민자치회,​ 풀뿌리 지방자치 키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