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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실] 임실우체국 고객대표자 간담회

임실우체국(국장 김헌철)은 2일 고객대표자들과의 간담회를 실시하고 우정서비스 개선에 따른 분석과 문제점에 대한 의견을 교환했다.

 

고객에 대한 불편사항을 사전에 인식, 해소키 위해 마련된 이날 간담회는 우체국과 고객대표 진호정 의장 및 회원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이들은 토론회에서 고객의 욕구에 적극 부응하고 아울러 지역경제 활성화와 주민복지 향상 등의 방안을 다양하게 제시했다.

 

김국장은“고객지향적 경영을 통해 임실우체국이 최상의 서비스 기관으로 자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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