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두 김교근 이대식 이선형씨 후보 등록
오는 8월 8일에 실시되는 순창농협 제12대 조합장선거가 28일 후보 등록을 마감하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했다.
이번 선거에는 현 박정두(63)조합장과 전 김교근(61)조합장, 전 이대식(58)경제부장, 현 이선형(48)이사 등 총 4명의 후보가 치열한 경합을 벌이고 있다.
박정두 후보는 "풍부한 경험과 합리적인 경영으로 조합원의 복지증진과 실익사업을 펼치겠다"며 " 무인헬기사업 확대를 통해 농촌의 부족한 일손 문제를 해결하고 건고추의 브랜드를 위해 건고추 시장을 운영해 고추 유통에도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김교근 후보는 "종합경제 유통센터와 미곡종합처리장, 농.특산물 판매장 등을 운영해 조합원의 소득 증대를 도모하고 복분자, 오디의 가공시설 확충과 육묘장 시설 확장 등으로 농가의 일손을 줄이고 각종 사업에 대대적인 환원 사업을 실시하겠다"고 밝혔다.
이대식 후보는 "유능한 인재채용과 외부 전문가를 운영하며 직원 친절교육과 업무능력향상으로 전문 직원을 만들어 일류농협으로 발전시키고 농산물 유통센터 건립으로 경쟁력을 높이는 한편 농업인의 소득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선형 후보는 "오랜 농민회 활동과 4년간의 농협 대의원의 경험을 바탕으로 농민 조합원 중심의 조합과 유기적인 역할분담으로 조합경영의 효율성과 전문성을 도모해 건실하고 투명한 순창농협을 만들겠다"는 각오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