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장수군 논개고을 자원봉사 한마음대축제 성료

제7회 논개고을 자원봉사 한마음대축제가 25일 장수한누리전당 소공연장에서 장재영 군수를 비롯해 기관·사회단체장, 자원봉사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desk@jjan.kr)

제7회 논개고을 자원봉사 한마음대축제가 25일 장수한누리전당 소공연장에서 장재영 군수를 비롯해 기관·사회단체장, 자원봉사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장수군자원봉사종합센터의 주관으로 마련된 이날 행사에서 자원봉사 최우수단체에는 자연보호장수군협회가, 우수상에 적십자부녀봉사회·장수여성의용소방대가, 봉사상에는 대한주부클럽연합회장수군지부·주부교실장수군지부·인간과 자연을 사랑하는 모임이 각각 선정돼 군수표창을 받았다.

 

참석자들은 또 강동열국악단 공연과 ㈔한국여가레크레이션 강동암 전북지부장의 레크레이션 시간을 통해 자원봉사 활동의 기쁨과 보람을 나눴다.

 

장수군자원봉사종합센터 최희숙 소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자원봉사 실천이 보다 활성화되고 이웃에 대한 사랑나눔물결이 널리 퍼져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익수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음주 운전하다 빈집 대문 들이받은 20대 경찰에 덜미

정치일반전북 평생교육이용권 우수이용자 522명 모집...35만 원 재지급

사건·사고경찰, 무주 양수발전소 드론 촬영하던 30대 조사⋯"대공혐의점 없어"

정읍이상길 정읍시의원, 정읍시장 선거 출마 선언

교육일반전북교육청 내년 4조 4437억원 편성…전년 대비 2.8% 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