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부안고 총동문회관 개관식 열려

부안고등학교 총동문회관 개관식이 부안읍 서외리 성황빌딩 3층에서 김호수 부안군수·김성수 부안군의회의장 등 500여명의 동문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desk@jjan.kr)

부안고등학교 총동문회(회장 이태근) 총동문회관 개관식이 부안읍 서외리 성황빌딩 3층에서 김호수 부안군수·김성수 부안군의회의장을 비롯 조병서 도의원 등 기관단체장과 500여명의 동문들이 참석한 가운데 최근 열렸다.

 

부안고 총동문회관은 지난해 11월 현 사무실에 대해 임대계약을 체결, 동문들이 기증한 사무실 집기와 기타 용품을 마련해 이날 오픈하게 된 것.

 

부안고 총동문회는 앞으로 1만 동문 구좌갖기 운동을 전개해 모교 후배들을 위한 장학사업을 추진하는 한편, 부지매입을 통해 별도의 총동문회관 건립을 추진할 방침이다.

 

이태근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동문회관은 후배들의 진로 상담은 물론, 부안지역사회의 사랑방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홍동기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군산군산경찰서, 약물 운전 처벌 강화 홍보 활동 전개

사람들tbn전북교통방송, 13~18일 '설날 교통안전 특별방송’

완주완주군의회 “군민 동의 없는 행정통합 반대”...지선 전 통합 사실상 난망

사람들농어촌공사 무진장지사·장수소방서, 설 명절 사회복지시설 지원

부안김정기 도의원, 부안군수 출마 선언…"전 군민에 기본소득 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