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은 군민이 만족하는 행정서비스 실현을 위해 민원처리 고객 만족도조사를 이달 21일부터 7월 2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는 조사기간 민원실을 방문하는 민원인 150명과 금년 1월2일부터 6월18일까지 방문한 민원인중 무작위 선정하고 우편설문 50명을 덧붙여 총 2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친절도 및 편의시설 만족도 등 응대 서비스 분야와 민원처리 신속성·정확성 등 업무서비스 분야, 민원행정서비스 전체만족도 및 개선 등이다.
군 관계자는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민원인의 불만사항 및 개선 의견을 신속하게 피드백하여 민원 만족도를 개선하고 하반기 민원행정 서비스 개선 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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