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교육은 민원실 근무자의 친절마인드 향상을 목표로 '행동하는 용기! 고창군청만의 고품격 이미지 만들기, 소통과 화합, 직장 내 예절 및 고객을 위한 전문적 서비스 능력 갖추기' 등에 대한 이론과 사례, 민원인을 응대하는 과정에서 활용 할 수 있는 방법 등에 대해 교육했다.
김춘애 원장은 "고객을 대할 때는 홀딱 반하게 하라"며 "고객의 자존심을 지켜줄 줄 아는 민원서비스, 고객의 기대 수준을 넘어서는 서비스가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군 관계자는 "이번 교육을 기회로 민원실의 고객에 대한 친절 서비스가 달라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하반기에도 자체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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