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김제 지평선축제, 2년 연속 대표축제 선정 축하 공연

17일 김제문화예술회관

2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축제에 선정된 김제 지평선축제를 축하하는 축하공연이 오는 17일 오후 7시 김제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다.

 

올해로 16회를 맞는 지평선축제는 그동안 8년 연속 최우수문화관광축제로 선정된 후 2년 연속(2013년, 2014년) 대표축제에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오는 10월 1일부터 5일까지 5일간 벽골제 등지에서 펼쳐질 예정인 제16회 지평선축제는 우리나라 농촌의 독특한 색깔을 콘텐츠로 3년 연속 대표축제를 노리며 벌써부터 준비작업에 한창이다.

 

김제시 및 지평선축제제전위원회(위원장 정희운)는 이와관련, 오는 17일 오후 7시 김제문화예술회관에서 국민MC 뽀빠이 이상용 사회로 김수희, 박진도, 최진희 등 국내 7080을 대표하는 인기가수를 초청, 2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축제 선정을 축하하고 제16회 지평선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기 위한 축하공연을 개최한다.

 

이건식 시장은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10만 시민 모두의 열정과 노력이 2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축제 선정이라는 소중한 성과로 이어져 시민 자긍심과 김제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이는 계기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최대우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금융·증권미 증시 덮친 'AI 거품' 공포…한국·일본 증시에도 옮겨붙어

문화일반세대와 기록이 잇는 마을…부안 상서면 ‘우덕문화축제’ 7일 개최

법원·검찰장애인 속여 배달 노예로 만든 20대 남녀⋯항소심서도 ‘실형’

익산10월 익산 소비 촉진 정책 ‘통했다’

정치일반김도영 교수,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상임위원 위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