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순창교육지원청 영재교육원 학생 77명 수료식

▲ 순창교육지원청 부설 영재교육원 수료식이 지난달 31일 열린 가운데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순창교육지원청(교육장 김용군)은 지난달 31일 교육지원청 부설 영재교육원 수료식을 개최했다.

 

이날 수료식에는 초등영재과정(수학·과학반, 발명반, 영어반)과 중등영재과정(수학·과학반, 영어반, 수학사사반) 학생 77명과 학부모, 교사 등이 참석했다. 교육지원청은 영재교육 전 과정에 걸쳐서 한 번도 결석하지 않은 학생 45명에게 모범상과 상품을 수여했으며, 77명 전원에게는 수료증과 격려품을 전달했다.

 

김사연 교육지원과장은 “자랑스러운 순창인으로서 장차 대한민국은 물론 세계적인 인재로 성장하는데 영재교육의 소중한 경험이 밑거름이 될 것”이라며 수료생들을 축하했다.

 

한편 순창교육지원청 부설 영재교육원은 2016학년도 신입생 선발과 관련, 1차 원서접수 및 서류전형(11월 16일~27일), 2차 영재성검사와 심층면접(12월 5일)을 거쳐 초등영재과정과 중등영재과정 학생을 선발한다.

강정원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국회·정당민주당 익산갑 지역위원장에 송태규씨 내정

임실임실군, 10월 관광객 129만명 역대 최고 기록

군산군산시의회, 시정 전반 놓고 의원들 ‘쓴소리’

사람들후백제시민대학 수료식 개최

스포츠일반전통의 강호 전북제일고 핸드볼 부활…전국체전 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