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생의 추억과 체험을 즐기는 제6회 완주 와일드푸드 축제가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고산자연휴양림 일원에서 열린다.
‘즐거움에 날아오르다’라는 주제로 열리는 올해 와일드푸드축제는 완주군 대표 마을밥상 로컬푸드 마을음식과 향수음식 야생음식 이색음식 등 다양한 와일드음식과 각종 체험거리, 다채로운 전시?공연 등을 마련해 가족 연인 등 모든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한마당으로 진행된다.
특히 올해는 통합 콜센터를 운영하고 셔틀버스를 대폭 늘리는 한편 축제해설사 배치와 쉼터공간 확대, 물품보관소 및 카트대여소 운영, 마을음식안내소 등을 마련해 관광객 편의를 도모한다.
여기에 계란껍질밥체험 와일드 수상줄다리기 물놀이터 추억의 7080 봉숭아학당 고깃병으로 물고기잡기 물고기 통구이 등 새로운 프로그램은 물론 한국마사회에서 주최하는 완주 말문화축제도 선보여 즐거움을 더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박성일 완주군수는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 즐길거리로 축제장을 찾은 가족과 연인 등 관광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