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립 송천도서관은 23일까지 ‘생활 속 법률 강연’이라는 주제로 로스쿨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 모두 4차례에 걸쳐 운영되는 이 프로그램은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법률 상식을 알아볼 수 있도록 대한변협법률구조재단이 주최하고 전주시와 전주준법지원센터가 함께한다.
매주 △교통사고 아니아니 아니~되오 △부동산 거래할 때 이것만은 꼭 챙겨라 △빚도 상속이 된다(상속법) △학교폭력으로부터 우리 아이 지키기를 주제로 진행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현직 변호사를 강사로 초빙해 법 사례를 중심으로 알기 쉽게 운영된다.
전주시립도서관측은 이번 강좌가 시민들이 일상생활에서 밀접하게 접하는 법률을 소개해 개인 권익보호와 법의 중요성을 일깨워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민 로스쿨 프로그램 참여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주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jeonju.go.kr)를 참고하거나, 송천도서관 일반자료실(281-6510)로 문의하면 된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