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지방의원 당선인에게 듣는다] 신정이 군의원 순창 가 "공정 군정 펼치도록 견제"

“순창 군민 여러분의 위대한 선택에 감사를 드리며 아울러 저와 함께 경쟁하셨던 후보와 지지하셨던 모든 지지자 분들에게도 심심한 위로와 격려의 말씀을 함께 드립니다.”

 

순창군의회 신정이 의원(순창·유등)은 “군민들의 선택에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면서 새로운 각오로 흩어진 민심을 하나로 모아 화합과 협력의 군정, 공정하고 공평한 군정을 펼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신 의원은 이어 “4년 전 더불어민주당 비례대표 군의원으로 시작한 의정활동은 군정에 대한 이해와 의원으로서의 자세를 배우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군민들께서 주신 막중한 소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는 자세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특히 “군민께서 저를 믿어주시고 다시 한 번 순창의 희망이 자라도록 지지해주신 믿음에 보답하고 군민에게 헌신하는 길은 귀를 열어 주민의 목소리를 듣고, 입을 열어 주민의 입장을 대변하는 것이다”며“귀와 입을 열어 주민을 바라보며 열심히 일하겠다”고 강조했다.

임남근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읍정읍 내장산 가을 단풍 물들다…"다음 주중 절정 예상"

정읍윤준병 국회의원, 정읍역 광장 재구조화 사업 구상 제시

사회일반전북 112 거짓신고 매년 증가⋯"처벌 강화해야"

법원·검찰檢총장대행 이례적 입장문…"대장동 항소안하는게 타당…제결정"

자치·의회인공태양 연구시설 유치 경쟁…전북 '불리론' 확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