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지방의원 당선인에게 듣는다] 이용님 군의원 부안 비례(민주) "집행부 견제 참일꾼 되겠다"

“멀리 가려면 함께 가라는 말이 있습니다. 군민들의 밝은 미래와 행복한 생활을 위해 여러분과 함께 가고자 합니다.”

 

부안군의회 비례대표로 선출된 더불어민주당 이용님 의원은 “오랜 세월 동안 공직생활의 경험과 몸에 익혀온 봉사 정신을 바탕으로, 농가소득 증대와 고령사회의 복지향상 등 지역발전을 위해 뛰는 참일꾼이 되겠다”고 밝혔다.

 

이 의원은 “더 큰 봉사활동을 한다는 마음으로 한결같이 나아가겠다”며 “집행부를 견제하면서 올바른 정책 비전을 제시하고 주민들의 입장에서 명분과 실리를 꼼꼼히 챙기고 살펴, 모든 주민에게 혜택이 골고루 돌아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 의원은 “집행부의 예산이 지역 발전과 여성·노인·장애인·다문화 가정 등 사회적 약자와 소외계층의 복지증진에 투입될 수 있도록 대책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특히 이 의원은“馬不停蹄 (마불정제 : 달리는 말은 말굽을 멈추지 않는다)의 자세로 멈추지 않고 할 일은 반드시 하는 의원이 되겠다”고 약속했다.

양병대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음주 운전하다 빈집 대문 들이받은 20대 경찰에 덜미

정치일반전북 평생교육이용권 우수이용자 522명 모집...35만 원 재지급

사건·사고경찰, 무주 양수발전소 드론 촬영하던 30대 조사⋯"대공혐의점 없어"

정읍이상길 정읍시의원, 정읍시장 선거 출마 선언

교육일반전북교육청 내년 4조 4437억원 편성…전년 대비 2.8% 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