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완주군선관위, 공감토크 마무리

완주군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김수일)는 3·13 전국동시조합장선거가 공명정대하게 치러질 수 있도록 진행해 온 공감토크 행사를 지난 22일 이서농협 공감토크를 마지막으로 마무리했다.

지난달 30일 고산농협을 시작으로 완주 관내 7개 조합에서 진행된 클린·준법선거 릴레이 공감토크는 이들 농협 대의원 500여명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이번 공감토크 행사는 입후보 예정자, 조합 관계자, 조합원이 한자리에 모이는 농협 대의원총회를 이용, 참석자들과 함께 ‘클린선거·준법선거’ 4행시를 공유하고, 또 선관위의 조합장 선거 위탁관리 관련 즉석 퀴즈를 실시하며 참석자들의 ‘클린선거·준법선거’를 유도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준법선거 사행시는 ‘준비됐습니까 법 없이도 치를 선거, 선물 공세 없는 거침없는 깨끗한 선거’다.

완주군선관위 관계자는 “이번 선거가 공정하고 깨끗하게 치러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예방활동을 전개하고, 금품 제공 등 중대 범죄에 대하여는 무관용의 원칙에 따라 엄중하게 대처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재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오피니언[사설] 전북도, 고병원성 AI 방역 철저히 하길

오피니언[오목대] 학원안정법과 국정안정법

오피니언[의정단상] 새만금에 뜨는 두 번째 태양

오피니언[타향에서] 미국 트럼프 행정부의 조세정책과 우리 기업의 대응

오피니언[기고] 학교폭력 응답률 1위 오명 씻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