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고창군, 연예인과 함께하는 답성놀이

3주간 매주 토요일 고창읍성 체험 프로그램 운영

최근 드라마 촬영지와 한복체험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고창읍성에서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사업의 일환으로 ‘고창읍성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지난 25일부터 3주간 매주 토요일마다 열리는 체험행사는 인기 개그맨(오나미, 김민경, 이상훈, 박소영, 조승희)과 함께 하는 행사로 성곽을 밟으며 재미난 게임이 펼쳐진다. 참가자들은 연예인과 함께하는 게임과 재미난 이야기를 통해 다소 지루하게 느껴졌던 성곽 밟기의 색다른 매력을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또 타임머신을 타고 조선시대로 온 듯 한 병영 옥사에서는 곤장, 형틀 등 옥사 체험과 관아 마당극, 옥사상황극 등이 관람객과 함께 진행된다. 또 병영 주먹밥 체험, 병영 주전부리 체험 등도 관광객을 사로잡는다.

군 관계자는 “고창에 오면 읍성, 신재효 선생 생가, 전통음식 등 마치 타임머신을 타고 조선시대에 온 기분을 느낄 수 있다”며 “한반도 첫수도 고창의 맛과 멋, 소리가 어머니의 품처럼 포근하게 느껴지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관광객들을 맞이 하겠다”고 밝혔다.

김성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익산익산패션단지 주얼리 임대공장 4동 입주 확정

군산군산시 조촌동행정복지센터 신청사, 29일부터 업무 개시

익산익산시 발달장애인 평생교육센터 착공

법원·검찰지인 속여 14억 편취한 60대 ‘징역 7년’

경찰경찰청, 총경 전보 인사 단행⋯전북경찰청 간부 20명 자리 이동